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인천직할시 동인천 OO 아파트 출장 수맥탐사및 집터감정,풍수인테리어(이사가는 집)

by 宣人 2014. 2. 1.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신발을 사려거든 이왕이면 좋은 신발을 사고 좋은 신발을 사되 큰지, 작은지를 가려 내 발에 편안한 신발을 사야한다.

집도 이와 마찬가지로 전세이든 자가이든 이 집이 나와 맞는지 맞지 않는지? 집터가 좋은지 ? 나쁜지를 가려 이사를 가야 큰 우환이 없이 때론 평탄하게 때론 부귀하게 살아가는데 초석이 된다.

그러나 이러한 것도 나이든 분들은 따지는 반면 젊은 세대는 따지지 않고 재수가 좋으면 아무 문제가 없이 살아가지만 자신을 모르고 운(運)의 흐름을 모르고 집터의 기운을 모른채 덜컥 들어가 살게 되면 그에 따른 입주 후유증을 겪고 나오게 되는데 그때서야 집이라는 것이 그냥 집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된다.

 

명당은 왜 존재하고 흉가는 왜 존재하겠는가?

명당은 그냥 명당으로 있는 것이 아니라 터의 기운으로 존재하고 흉가는 터의 기운으로 존재하되 보이지 않는 내부 음기의 기운으로 또 존재하며 그 집에 거주하는 사람의 행위와 마음에 의해서도 변질이 되고 만다.

이 세상에 하나만으로 존재 하는 것은 결코 없다.

하늘이 있으면 땅이 있고 ,낯이 있음 밤이 있고, 양(陽)과음(陰), 암컷과 수컷,긍정과부정,길(吉)과흉(凶),+ 와 - ,,,,등등 상대적인 대상이 반드시 존재하는 것이다.

오전일찍 한 여성 의뢰인으로 부터 새로 이사를 갈 집인데 집을 점검 받고 싶다며 빠른 방문을 원했다.

 

동인천에서 만나 의뢰인이 얻고자 하는 집을 방문하여 집터의 기운을 느껴보고 이사전의 집의 기운을 역으로 느껴보니 현재의 집 기운이 조금 낮았다. 그리고 의뢰인 남편의 운을 느껴보니 내리막에 와 있기에 전세로 들어오시나요? 아니면 자가인가요? 라고 되 물었다.

전세라 하기에 이 집이 현재 살고 있는 집에 비하여 기운이 낮기는 합니다. 라고 말하자 이 집에 들어와서 살 사람은 제가 아니고 아들이 들어와서 살 집이라 하였다.

그리하여 다시 아들의 기운을 느껴보니 아버지 보다 운이 상승세에 있기에 그러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월등히 좋은 집도 아니고 나쁜집도 아닌 그냥 평범한 집인데 이 집에 기거하여 살 당사자의 운이 상승곡선을 타고 있기에 큰 문제가 되지 않는 집이라 말하였다.

수맥은 진단을 해 보았지만 수맥의 흐름도 매우 좋은 상태이니 입주하여 살아도 되겠습니다.

필자는 집을 진단하면서 수맥 진단을 보는 것은 기본적으로 보지만 집터의 문제가 있으면 거주를 권하지 않는다.

 

자가든 전세든 집터의 문제가 있으면 이사를 권하기도 하고 문제가 없다면 거주를 허락한다.

나쁜것은 갑자기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두고 서서히 발생되어진다는 것을 모르는 의뢰인들에게 알려주어야 할것은 알려줘야 피해를 미연에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니 믿고 안믿고는 의뢰인들 자유이기 때문이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