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경기도 화성시 서동탄/동탄신도시 해피트리 아파트 출장 수맥탐사및집터감정(아내의 건강이 나빠져서요)

by 宣人 2014. 3. 10.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집터 감정

수맥탐사 의뢰를 받고 집을 방문하여 볼때 흔치않는 변수가 존재하게 되는데 집터는 멀쩡한데 가족중에 누군가 유독 몸이 점점 약해지는 경우가 있다.

집터가 나쁘면 가족전체가 서서히 병이들고 우환이 찾아오는 반면 집터는 문제가 없는데 수맥의 영향이라면 수맥위에 생활하는 사람만이 수면장애나 건강의 손실을 입게 된다.

그런데 동탄역에 내려 방문한 의뢰인의 집은 좀 특이했다.

집터가 좋은데 왜 의뢰를 한것일까를 갸우뚱 하는 과정에서 가족들의 몸을 관(觀)하여 보았다.

자녀들의 몸은 특별히 아픈곳이 없고 남편에 비하여 아내의 몸은 매우 약화되어 있었는데 흉부에서 기운이 감지가 되었다.

그 원인은 스트레스

필자는 의뢰인과 아내에게 필자가 감정한 신체적으로 안좋고 통증이 있는 부위를 모두 지목하며 아내가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다는것을 알려 드리자 아내는 필자가 감정한 모든것을 어떻게 아시냐며 놀라움을 금치못하면서도  인정을하였다.

그렇게 인정할 수 밖에 없었던 것은 의뢰자가 필자에게 수맥탐사 의뢰를 하기 7년전 필자의 연락처를 알고 있었는데  침대위치를 이곳 저곳으로 바꿔보기도 하고 다른방에서 잠도 자보았지만 아내의 상태는 좋아지지 않았던 것이다.

그리하여 하다못한 의뢰인은 필자에게 집터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지 감정을 받고 싶었던 것이다.

 

필자는 의뢰를 받고 집을 방문하게 되면 절대 수맥만 보지 않는다.

그 원인이 다양하여 종합적으로 감정을 해야 하는데 어떤 의뢰자들은 영적으로 빙의가 된 상태도 있고 집터에 문제가 있기도 하고 집안에 음기, 미물에 의해서도 의뢰자의 심적인 문제나 건강의 문제에서도 다양하게 나타나기 때문이다.

그러한데 이러한 다양한 원인을 찾아내지 못하고 수맥만 보고 가게되면 의뢰자는 원인도 알지 못한채 있던 증상을 그대로 지니고 살아가고 만다.

 

남편이면서 아내의 마음을 알 수 없고 아내역시 그러한 마음이 알아주지 못하는 야속함에 여자들은 종종 속에 병이들고 만다.

문제는 집에 있는 것도 수맥에 있는것도 아니였음에도 근본적인 원인을 몰라 해결을 못하고 있던것을 의뢰인은 오늘에서야 알게 되었고 서로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었다.

 

이 집은 오래 살아도 되는 집입니다.

집에 문제가 있었던 것이 아니라 시어머니로 부터 받는 스트레스를 남편이 중간에서 막아주지 못하다 보니 아내는 노이로제 아닌 노이로제가 화병이 되고 스트레스가 되어 인체의 모든 내장기의 흐름이 엉켜버린 상태

귀신의 작용도 아니고 수맥의 작용도 아니니 남편이 아내의 마음을 잘 헤아려 주시고 중간에서 역활을 잘 조정하신다면 점차 건강을 찾을 수 있을것이라며 상담아닌 가정상담을 하고 돌아왔다.

 

가정의 행복이 지상의 천국이랍니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감정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