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경남 부산광역시 출장 수맥탐사및집터감정(수맥차단제에 속고보니,,,)

by 宣人 2014. 3. 7.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수맥탐사를 의뢰하는  대부분은  이사후 몸이 원인 모르게 나빠지는 경우 처음에는 병원치료를 받게 되고 나름데로 병을 치료해 보고자 동분서주하게 된다.

그렇게 해보아도 건강은 회복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날로 나빠지게 되면 수맥을 떠올려 보게 되는데 처음에 잘못 발을 디디게 되고 판단하여 결정하게 되는 것이 각양각색의 수맥차단제 들이다.

부산에 살고 있는 의뢰인은 이렇게 몇개의 수맥차단제를 고가로 구입하여 집안에 설치를 해보았지만 전혀 효과를 보지 못하였다.

그러한 수맥차단제를 차안에까지 놓고 다닐정도 였으니 심각성은 이루 말할 수 없었다.

그러나 이러한 말못할 고통은 아내도 이해해 주지 않으려 하였으니 때론 남편이 때론 아내가 몸소 경험하지 못하다 보니 상대를 이상한 사람, 귀가 얇은 사람이라는 핀잔을 받곤 하지만 사람은 결코 자신이 경험하지 않으면 믿으려 하지 않는것이 상례이다.

 

부산역앞에서 필자를 태우고 가는 차안에서 의뢰인은 지금까지 몇번이고 속고 구입했던  수맥차단제 이야기를 들여 주었다.

광고에는 그럴듯해 보이던 제품들이 실질적으로는 아무 효과를 보지 못한것이 이상하여 우연히 필자의 글을 보고 전화를 하게 되었는데 다른 업체들은 돈먼저 입금하라는 것과 다르게 필자에게서는 그런 느낌을 받지 않았고 수맥과는 뭔가 다른 능력을 지니고 있다는 느낌을 받아서 의뢰를 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의뢰인의 집을 방문하여 보니 이 집에 이사온지는 7년정도가 되었다고 하였다.

그런데 집에 감도는 기운이 이상함을 느꼈다.

집터에기운이 그렇고 부정이 만들어져 있었다.

그리고 의뢰인의 몸이 일반적이지 않았던 것을 감지하고 나서야 의뢰인이 왜 몸이 아프게 된 원인을 밝히는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몸이 원인 모르게 나쁜데도 불구하고 이집에서 이사를 가지 않는 이유를 물으니 이집으로 이사를 와서 사업이 잘되었다는것이 이유였다.

물론 집터가 좋으면 사업의 성공률도 높아지고 향상되지만 그 사람의 운의 흐름이 또한 작용하게 되어 있다.

그러나 돈을 번다해도 몸이 상하면 돈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의뢰인의 집안에는 나쁜 음기(陰氣)가 방안과 거실 곳곳에 머물고 있었는데 그렇다 보니 의뢰인은 몸이 점점더 무기력해지고 있었으니

필자는 출근해 있는 아들의 몸과 외출한 부인의 몸도 관(觀)하여 보았다.

아들의 몸과 부인의 건강이 나쁜 부위를 의뢰인에게 일러 드리자 모두 맞다고 하였는데 집안에 멤도는 음의 기운들을 빨리 청소해야 하고 의뢰인의 몸 또한 다시 정화를 시켜줘야 지금의 몸 상태가 다시 원래의 건강으로 돌아가는데 도움을 줄 수 있었다.

 

의뢰인의 차를 타고 가며 의뢰인이 운영하는 공장터를 지나가며  공장터의 기운을  보니 공장터의 기운이 좋았다.

집터의 기운도 같이 좋았더라면 부와함께 건강도 얻을 수 있는 몸인데도 눈에 보이지 않다보니 당하고 만다.

 

이사후 원인모르게 아픈것을 수맥 때문이기도 하지만 수맥이 아닌 다른 원인(집터,음기,육기,미물,운,,,등등)다양하다.

이러한 종합적인 감정없이 수맥차단제 하나만으로 해결하려는 분들을 볼때면 처음부터 수맥은 차단이 되지 않는다고 하였던 지금까지 필자의 판단은 수없이 만나는 수맥차단제를 사용하고 있었던 전국의 의뢰인들을 만나 보면서 매번 경험하게 되는 것인데도 불구하고 꼭 필요한 인연을 만나지 못하여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고 정신적으로 피해를 당하고 산다.

안타까운 일이다.

 

장거리출장은 힘들고 고달프다.

의뢰인은 이 먼거리 까지 그정도 출장비 받고 오시는 것이 대단하다고 하며 어떤 특별한 임무와 각오가 없이는 오기 힘든일이라는 것을 인정하여 주며 출장비 외에 보너스를 더 얹어 주었다.

그후 몇칠이 지나 의뢰인에게 전화가 왔다.

필자가 다녀간 이후 몸이 많이 좋아졌노라고...

그리고 자기 직원중에 원인모르게 잠을 못자는 사람이 있는데 한번 더 내려와 주기를 바란다고...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감정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