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인천시 계양구 출장 집터&수맥탐사(이사후 몸이 이상해요)

by 宣人 2014. 4. 14.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오래된 아파트 한채를 어렵게 매입한 의뢰인은 고향을 떠나 객지에서 홀로 생활을 하고 있었다.

그런그가 내부 인테리어까지 깔끔하게 하고 들어와 생활을 하면서 신체적으로 이상한 반응을 느끼게 된것은 그리 오래걸리지 않았다.

의뢰인은 집에 들어오면 한기가 느껴지고 , 가슴이 아프기 시작하고 잠들기가 어렵고 잠을 자고 나서도 몸이 편치 않았으며 직장이 끝나고 집에 들어오기 싫어지기 까지 하였다.

무언가 말로 표현하지 못할 기운이 그를 엄습하고 있다고.,,

 

집을 구입해 놓고 집에 들어오기가 싫어진다는 것은 수맥이 아닌 집터의 기운이 나와 맞지 않기 때문이며 합(合)이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인데 일반인들은 보이지 않아서 모르나 이러한 증상을 예민하게 느끼는 사람이 그 영향을 받고 산다.

의뢰인은 처음에는 수맥이 아닐까 생각해서 침대를 이리저리 바꿔 보기도 하였지만 몸의 변화는 그대로 였고 급기야 발등에 불이 떨어지고 난 뒤 방편을 찾고자 필자를 찾게 되었다.

 

의뢰인과 약속한 시간에 도착하여보니 의뢰인이 아파트 현관 입구에서 필자를 기다리고 있었다.

집에 들어서자 마자 느껴지는 집터는 의뢰인과 전혀 맞지 않았고 수맥의 영향이 아닌 집터의 영향을 강하게 받고 있었다.

그렇다고 어렵게 구입한 아파트를 떠날 수는 없는일

필자는 의뢰인에게 이사를 가지 않고 해결할 수 있는 방편을 제안하자 흔쾌히 받아 들였다.

그렇게 집터문제를 해결하고 돌아온 다음날 의뢰자는 오전일찍 필자에게 전화를 하였다.

정말 신기하네요.선생님,,,

잠을 잠깐 뒤척이기는 했지만 그 전과는 사뭇 달랐고 집의 기운이 너무나 다르게 좋다고,,,

언제 이곳을 지나가는 일이 있거들랑 꼭 전화를 달라며,,,식사나 함께 하자는 제안을 하였다.

집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수맥때문인지? 집터때문인지? 영적인 부분때문인지? 그외 기타 다른 부분의 문제인지를 정확히 분별해 내지 못하면 문제는 해결이 되지 않는다.

이러한 문제도 모른채 수맥차단제를 구입해 보아야 그저 쓰레기에 불과한 것을 비싸게 구입하고 만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감정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