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수원 출장수맥탐사/집터감정/풍수인테리어-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by 宣人 2014. 5. 19.

 

 

 

 

 

수원 출장수맥탐사/집터감정/풍수인테리어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어렵게 장만한 집으로 이사를 와서 가족중에 누군가 아프기 시작하게 되면 여러가지를 걱정하게 되는데 그중에서도 성인이 아닌 어린아이가 아프게 된다면 부모의 마음은 더욱더 안타깝지 않을 수 없다.

자꾸만 아프게 되다보면 집에 무슨 문제가 있는가 생각하게 되는 것이 일반적인지라 의뢰인 역시 필자의 출장수맥탐사  의뢰를 감정하게 된 요인이 여기에 있었다.

 

의뢰인의 집을 방문하러 가는 길을 가다보면 몇년전 인근의 집을 방문한 곳들이 떠올르곤 한다.

오늘 가는 의뢰인의 집 부근도 과거 몇년전 두산 위브 아파트 부녀자들이 단체로  수맥탐사 의뢰를 하여 다녀왔던 곳이였다.

 

의뢰인의 집을 방문하니 어린 아이와 아빠 그리고 임신한 산모가 필자를 맞이 하여주었다.

보통 의뢰를 받고 가보면 사람이 아픈것이 집의 영향으로 아픈것인지? 아니면 수맥의 영향인지 단순하게 아픈것인지를 알게 되는데 의뢰인의 집은 집에서는 문제가 없는 집이였다.

그리고 산모와 아이가 자는 잠자리 위치도 큰 문제가 되지 않겠다고 감정을 하며 이곳에서 잠자는데 큰 불편이 없는 자리라고 말을 하자 산모는 잠은 잘 잔다고 하였다. 그런데 아이가 자꾸만 감기와 장염에 걸려서 수맥탐사를 받게 되었다고 하였다.

 

 

 

 

 

일반적으로 아픈것과 집터가 문제가 있어서 아픈것은 좀 다른데 일반인들은 모를수 밖에 없다.

필자는 의뢰인에게 말을 전하여 주었다.

보통 아이들이 감기를 앓게 되는 원인에는 현대식 주택인 아파트의 가옥구조에 문제가 있고 감기가 걸리게 되면 열이 동반되는데 열은 염증을 일으키게 된다고 ,,, 한의학에서 폐의 첫 출발점은 위장인 중완이며 폐는 대장과 음양의 한쌍을 이루어 장에 염증을 일으키게 되는 법이라고 말하여 주었다.

 

이 집은 집터로써 문제가 되는 집은 아니고 무난하게 살아갈 수 있는 집이니 너무 깊은 염려를 하지 말라고 하였다,

또한 아내와 남편은 수맥의 영향을 받는 분도 아닌 체칠이라는 것도 감정하였다.

자꾸만 아이가 감기에 시달리니 부모는 어렵게 장만한 집을 팔고 이사를 갈 고민에 잠겨 있었다고 하였다.

집이 문제라면 이사를 권하겠으나 집터에도 문제가 없는 집을 굳이 이사를 권할 수 없다.

 

 

 

의뢰인 부부는 필자의 말과 감정에 속 시원한 고민이 풀려 나갔다고 하였다.

그리고 덧붙여 산모가 수맥을 피하여 잘 수 있는 위치를 정하여 주며 행복한 가정이 되기를 기원하며 발길을 옮겼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