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강남 세곡동@집터,수맥탐사-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지인의 잘못된 수맥탐사)

by 宣人 2015. 2. 4.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전문가가 아닌 지인들을 통해 집을 감정받게 되는것 중에 하나가 수맥탐사인데 잘못된 수맥탐사가 오히려 집안의 분란을 일으키는 경우가 종종 있다.

수맥이 없는 곳에 수맥이 흐른다고 하고 수맥과 전혀 상관없는 집터를 수맥이 있다고 하는 경우가 있고, 수맥이 아닌 전혀 다른 파장을 수맥이라 탐사하여 수맥처럼 탐사해 버리곤 하니 혼란에 혼란만 일으키는 웃지못할 상황까지 가는 경우가 있다.


강남 세곡동에 사는 의뢰인의 감정의뢰를 받고 의뢰인의 집에 들어가서 집의 기운을 감정해 보니 집이 결코 문제가 되지 않는 좋은 집터의 기운을 지니고 있었다.

이런 집은 크게 수맥이 문제가 되지도 않고 우환도 없는 집인데 굳이 필자를 부른 이유가 무엇일까를 생각하며 의뢰인에게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침대에 수맥의 상태도 없고 ,집안에 사람을 해꼬지 하는 귀신도 없고,아무 문제가 없는 집이라고 감정결과를 내려드렸다.


하여 문제가 없는 집인데 왜 ? 감정을 받고자 하였느냐고 묻자.

의뢰인 왈!

어머니가 아는 지인이 저희집에 와서 수맥이 엄청 많이 흐르고 있는 집이여서 아이가 집중력이 떨어지고 공부도 못하고 면역력이 떨어져서 몸이 아프게되니  여기서 살면 않좋은 일들만 일어난다는 말을 듣게 되었어요.

그리고 현재 아이가 자꾸 감기가 걸리는 것도 문제인데 저희는 아이들 교육에 관심이 많은데 집중력이 떨어지면 부모로써 신경이 안쓰일수가 없지 않나해서요.(현재 아이들 나이 2살정도)

그리고 그분이 말하길 집안이 습하면 귀신이 살기 딱 좋다고 말하더군요.

그래서 남편에게 이야기 했더니 이것이 문제가 되어 서로 싸움만 일어나게 되었던 것이죠.


하여 필자는 다음과 같이 말을 하였다.

두아이의 사주는 나쁜 사주가 아닙니다.

그리고 이집은 수맥과 상관없이 집터에 문제가 전혀 없기 때문에 이집에서 3년동안 살아보셔서 알겠지만 큰 문제가 없었던 집이였구요.

아이가 감기가 걸리는 것은 성장과정 중에서 발생하는 것인데 현재의 가옥구조 에서도 아이들의 감기는 자주 발생하곤 합니다.


과거 한옥의 가옥구조가 천정이 높아서 공기의 대류현상으로 순환을 이루는 구조라면 현재의 아파트는 천정이 평면구조이고 밀폐가 뛰어난 샤시로 꼭꼭 잠그고 살다보니 공기가 외부에서 들어오기도 어렵고 내부의 공부또한 가스레인지 사용으로 이산화탄소 발생이 심해 공기가 부족한 상태에서 순환기질환을 겪는 아주 좋은 조건을 지니고 있는 것이죠.

예전의 집들은 창틀의 밀폐가 좋지 않아서 외부의 바람이 집안으로 들어오고 나가는 것이 단점이면서도 장점이였는데 현재는 너무 뛰어나서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자주 환기를 시켜주거나 문을 살짝 열어두셔야 환경호르몬같은 유독가스의 배출도 용이하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그리고 집안에 습기가 많으면 귀신이 살기 좋다고 하는것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귀신이란 ! 무형의 기체와 같은 존재입니다.

양지바른 곳에도 귀신은 있고 어디가든 시공(時空)을 초월해서 존재 합니다.

그분의 말씀데로하면 목욕탕은 매일같이 습한데 귀신이 바글바글 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분이 생각하는 것이 모두 옳은 것이 아닌데 제가 볼때는 괜한 낭설로 걱정만 만들어 놓고 말았습니다.


결론은 이집은 수맥도 집터에도 집안에 귀신도 전혀 문제가 없는 집이니 이사를 가지 않고 오랜동안 사셔도 되고 아이들 사주도 잘 타고 났으니 근기가 뛰어날 복있는 운이니 너무 걱정 하지 마시라 전하여 주었다.


수맥이 무엇인지? 집터가 무엇인지? 귀신이 무엇인지?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왜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지도 모른채 잘못된 정보로 걱정을 만들어 버리는 비전문가들이 많고 수맥이 전부인냥 떠들어 대는사람도 있다.


하여 인연을 잘 만나면 걱정이 덜어지고 잘못 만나면 걱정이 태산처럼 쌓이니 누군가는 만들고 누군가는 제거해 주니 각기 좋은 인연을 만나는 일이 중요하고 또 중요하지 않을 수 없다.


이번 계기로 서로간의 오해가 풀리고 다시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기원해 본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처방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