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전북 무주 수맥출장,집터감정-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by 宣人 2015. 3. 3.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집터를 감정받고, 수맥을 탐사받는 분들중에는 집짓고 우환이 생겨서 감정을 받는 분들이 계시는가 하면 자신의 집터가 어떤가를 궁금하고 나쁘다면 좋게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감정을 받아 보시는 분들이 계신다.


전북 무주에 거주하는 의뢰인은 아는 지인이 필자에게  집터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자신도 받아보고 싶다며 필자에게 의뢰를 부탁하였다.

의뢰인의 집은 산 아래에 풍경이 참 좋은 곳에 2층 형태로 집을 짓고 살고 있었다.

집에 들어서서 집터의 기운을 살펴보니 집터가 좋았다.

하여 필자는 집 짓고 큰 우환없이 잘 풀리는 집이며 잠자는 것도 편하고 특별히 집안에 아픈 사람도 없는 좋은 집터라고 먼저 말하여 드렸다.


그러자 의뢰인은

네 선생님 말씀데로 집짓고 살면서 큰 문제없이 하는일도 잘되고 바쁘게 살고 있다고 하였다.

이러한 집터는 특별히 아무것도 해줄 것이 없습니다.

그러니 아무런 걱정하지 마시고 행복하게 살면 됩니다.

수맥은 있다고 하지만 잠자는 위치를 지나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다고 전하여 드리자 "좋다니 기분이 좋네요. 라며 환하게 웃었다.


기분좋고 듣기 좋으라고 하는 소리가 아닌 있는그대로 감정한 것일 뿐인데도 나쁜 흉사를 겪는 분들의 집을 많이 만나다가 좋은 집터를 만나게 되면 필자도 마음이 기쁘지 않을 수 없다.


좋은것은 좋다고 말하고, 나쁜집은 나쁘다 말한뒤  개선시켜 주면 그뿐인지라 이미 그집에 살고 있는 사람은 좋고 나쁨을 알면서도 필자에게 굳이 말하지 않고 감정에 임하지만 말하지 않아도 집에 들어서면 좋고 나쁨에 대한 집터의 기운이 그 모든것을 느끼게 되니 잘못된 오진은 반드시 시간이 증명을 해주게 된다.

 

집터의 좋고 나쁨은 집의 형태나 신식,구식,층수,년식,,,등등 눈에 보이는 형태에서 나타나지 않는다.

눈으로 보려고 하면 결코 알수 없는것이 집터의 길흉이다.


좋은집은 오래도록 살아가고 나쁜집은 빨리 그원인을 찾아 개선시켜야 편하게 살 수 있으니 참고하여 자신이 사는 집을 감정 받아보아야 할 일이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 처방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