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전북 무주 출장 집터@수맥탐사-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by 宣人 2015. 3. 7.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전북 무주에 거주하는 의뢰인의 집터를 감정해준것이 계기가 되어 그분의 소개를 받고 본인의 집을 감정받고 싶다며 필자의 출장방문을 요했다.

현재의 집의 상태도 알아야 하고 이사전의 집의 상태도 비교하여 볼때 이사전 집의 기운은 좋은데 이사한 집의 기운이 낮은경우 문제가 생기기도 하며 또는 집안에 음기(陰氣)가 많은 경우에도 집터의 기운은 변질되어 그 집의 가족에게 큰 피해를 주기도 한다.


집에대한 여러가지를  종합적으로 감정하여 결과를 내기도 하는데 수맥도 게중에 하나일뿐 전부가 될 수 는 없다.

의뢰인의 집을 감정하여 보니 전혀 문제가 없는 집터였고 이사전의 집도 감정해 보며 이사전에 집에 살때도 큰 문제가 없이 사셨네요? 라고 말하였다.

그리고 이 집도 큰 문제가 없는 집이라며 왜 문제가 없는가에 대해서도 일목요연하게 설명해 주었다.


사실 의뢰인 중에는 집의 우환이 있음에도 전혀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감정을 원하는 분들이 계시는가 하면 우환이 많아서 의뢰를 하는 분도 계시게 되는데 집은 들어서는 순간 좋고 나쁨이 모두 감정되어 진다.


즉 집터의 기운이 나쁜데도 불구하고 그 집에 사는 사람이 온전하게 사는 경우를 보질 못했기 때문이며 반대로 집터가 온전한데 잦은 우환에 시달리는 분들을 본적이 없기 때문이다.


집터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이사와서 가족들이 원인모르게 아프기도 하고 , 잠을 편하게 자지 못하기도 하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여러가지 우환에 시달리기도 하는데 그 원인이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다 보니 일반인들이나 전문가라고 하더라도 이 분야에 전문적인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밝혀 내지 못하고 만다.


필자는 이 집은 전혀 문제가 없고 오래도록 살아도 무방한 집이라고 감정하여 주었다.

좋은 집은 좋다고 말하고 나쁜집은 나쁘다고 말하며 나쁜집은 그 문제를 해결하여 주어야 한다.

문제는 원인을 알면 풀 수 있음으로 인연이 닿을때 해결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