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전남 여수 출장 집터감정/수맥탐사(멀쩡한 집을 흉가라고 하더라~)

by 宣人 2015. 5. 21.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치솟는 전세난은 전국 어디를 가리지 않고 오르다 보니 집없는 서러움은 더욱더 높아만 가게된다.

집주인들도 은행이자가 별볼일 없다보니  전세보다는 월세로 전향을 하게 되니 기왕이면 특별한 변동이 없는 한 그대로 머물고 싶어지게 된다


전남 여수에 사는  의뢰자는 필자에게 집터에 대한 문제를 파악하고 싶다며 필자에게 여수로 불렀다.


의뢰인이 이사를 가고자 봐둔 집을 보러가기에 앞서 의뢰인이 현재 사는 집을 감정해 보고자 하였다.

년식이 오래된 아파트 였지만 집터에는 큰 문제가 없었기에 집이 오래되긴 했지만 집터기운이 나쁘지 않는데 왜 굳이 이사를 가려고 하냐고 물었다.


사실 이 집에 문제가 없다면 이사를 가고 싶지 않다고 하였다.

이사를 가려면 좀 부담이 되는 입장이라고 하기에 이집은 큰 문제가 없는 집입니다.

굳이 이사를 가실 필요가 없다고  말하자 의뢰인의 입에서 다음과 같은 말이 흘러 나왔다.

네 ! 맞아요. 이 집에 이사와서  큰 문제 없이 살았어요.

이집에 산지도 오래 되었구요.

그런데 혹시나 하고 선생님 말고 다른 분을 모셔서 집을 보게 되었는데 그분은 이집이 흉가라고 하더군요.

벽지도 바꿔라, 집에 소리나는 종을 달아라,,,기타 등등 이것저것 풍수인테리어를 하라고 하더군요.

그런데다 출장감정료를 100만원이나 주고 보았는데 보고 나서도 마음이 전혀 편치가 않은거에요.

그래서 선생님 글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선생님을 꼭 모시고 싶더라구요.


그런데 선생님이  전에 방문한 분에 비하면 너무도 정확하게 감정하시고 계세요.

제가 살았지만 이집에 살면서 흉한일이  지금까지 없었는데 그분은 흉가라고 하였고 선생님은 문제 없는 좋은집이라고 하셨으니 선생님이 맞은거죠.


그런데 현재 남편분 운이 겨울에 와 있어서 힘든점이 있습니다.

그점을 빼고 나면 큰 문제 없으니 이사는가지 말라고 하였다.


처음부터 저를 만났더라면 100만원은 손해보지 않았을 것이며 정신적으로 힘들지 않았을 터인데 시간의 장난이 어쩔 수 없다고 말하자 이곳에 맛있는 쭈꾸미 집을 데리고 가려고 하여지만 차 시간에 떠 밀려 살아가는 인생인지라 융숭한 대접을 받은샘 치고 말았다.


먼 장거리로 가게 되면 많은것을 일러주고 싶어도 시간이 촉박하여 긴 대화를 나누지 못하게 된다.

이일로 부자가 되고자 하는 일이 아님으로 욕심은 금물이기에 그저 맺어진 인연에 감사하며 의뢰자들의 고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것으로 족할 뿐 ...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처방 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