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수맥-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진단-경북 구미

by 宣人 2010. 11. 13.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진단

오전 8시경 급하게 수맥진단을 받고자 원하는 전화 한 통화가 걸려왔다.

오늘 당장 수맥진단을 받고 싶다는 한 남자의 목소리는 뭔가 다급해 보였던것.

오후의 일정을 내일로 미루고 급하게 열차에 몸을 싣고 도착한 곳은 경북 구미

현재 몇달전 출산을 한 아내가 원인모르게 목이 간지러운 증상으로 낯에는 좀 덜하지만 저녁만 되면 목이간지러운 증상으로 응급실로 직행을 한것이 벌써 7번이나 되었고 오늘 새벽에도 응급실 신세를 졌다는것이다.

필자는 마음을 가다듬고 아이와 엄마가 자는 침대의 수맥을 진단해 보기로 했다.

수맥진단 결과 아이와 엄마가 자는 침대는 수맥을 완벽히 피해있는 상태의 아주 좋은 곳이였다.

아빠가 따로 잠을 자는 자리가 오히려 가로로 흐르는 수맥에 노출이 된 상태였으며 작은방에 있는 작은 침대는 수맥이 두개가 교차된 곳에 있는 상태였다.

 

필자는 이집은 전에 살던 집보다 집터의 기운도 더 좋은곳이며 무난한 집이라고 언급해 드리고 아주머니께서 목의 나타나는 이상증후는 수맥이 원인이 아닌 페(肺)기능이 너무 항진된 상태에서 발생되는 것임을 전하여드렸다.

과거 결혼전 아내는 심한 변비로 고생을 하였으며 얼마전에는 편도선염으로 심한 고열을 동반한 상태로 응급실을 다녀온 적이 있다고 하였다.

여자분들은 폐기능이 항진되면 심장기능이 극도로 쇠약해져 변비와 편도에 문제가 발생하는 한의학적 상생상극의 이론을 전하여 드리고 목의 문제가 개선및 치료될 수 있는 처방을 해주고 집을 나섰다.

국제결혼을 통하여 막 출산한 아내가 병원을 전전긍긍하며  여러검사를 통해서도 알 수 없다보니 처방해준 여러종류의 약들을 복용함에 국내병원과 의료진들에 대한 불신이 가득채워진 상태에서도 필자는 소통되지 못하는 장부의 허실과 불균형이 나타나는 인체의 지점들을 보이지 않는 기(氣)를 통해 아픈지점을 찾아내자 의뢰인과 아주머니는 놀라는 눈치였다.

 

이렇게 수맥과 상관없이 장부(腸腑)의 기능상실및 불균형으로 오는 증상들이 적지 않다.그래도 다행인것은 수맥의 피해를 받지 않았다는 점인데 몸이 쇠약하거나 질병을 앓고 있는 상태에서 신체가 수맥에 노출이 된 경우 더 극심한 증상을 호소하거나 병원치료를 받아도 병이 호전되지 못하고 더 악화되곤 한다.

 

사람의 질병과증상은 나무의 뿌리처럼 다양한 증상과 원인을 동반하곤 하는데 그것을 모두 수맥으로만 치부하여서는 아니되며 그에따른 정확한 수맥진단을 필요로 한다.

이렇게 의뢰인의 주택을 감정하고 돌아온 장거리 출장의 피로가 가신 다음날 의뢰인으로 부터 한통의 전화가 걸려왔다,

아내가 어제 보다 처방을 받고 목의 이상증상이 호전이 되었으며 오늘은 응급실 신세를지지 않고 편한잠을 자게 되어서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도....

거리가 멀지않았다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수 있었을 것을 하는 아쉬움이 들었지만 차후 궁금함은 연락을 취하며 전하여 드리기로 하였다.

 

하늘이 주신 달란트를 통해 남다른 기(氣)로 아픈부위를 찾아내고 수맥을 진단하여 때로는 묘지의 수맥을 찾아내고 집터의 기운과 아픈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짐에 난 오늘도 먼 장거리 출장도 마다하지 않고 먼곳의 사람들을 만나 수맥을 전하곤 한다.

 

수맥을 진단하고 돌아온 오늘 아침 어제 보았던 초롱초롱한 아기의 웃음과 눈말울이 오늘 하루를 행복하게 만든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처방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