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경기도 수원시 W아파트 수맥출장진단(구안와사,위장질환,화병)

by 宣人 2012. 10. 26.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

때론 누군가는 이사를 와서 한번 정해진 침대위치를 이사가는 날까지 그대로 사용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뭔가 불편한 감이 있어서 잠자리 위치를 바꾸어 보는 경우가 있다.

그런데 바꿔보는 침대및 잠자리의 위치변경이 잘못되어 어떤이는 득을 보고 어떤이는 더 않좋은 곳으로 위치를 바꾸는 경우가 있곤하니 무조건 적으로 바꿔보는 것은 위험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즉 약이 좋다고 하여 일단 먹고 보는 것이 아니라 전문의 에게 정확한 진단을 받고 약을 복용해야 하는 것처럼 말이다.

 

필자는 이번 수맥탐사에서 참으로 특별한 의뢰자를 만나게 되었다.

뭔가에 대해 예민하게 느낀다는 의뢰인을 만나 그 분의 이야기를 들어 보니 수맥이 지나가는 위치를 몸으로 아주 예민하게 느낀다는 것이 였는데 그리하여 필자는 먼저 각방의 수맥의 방향과 위치를 먼저 진단해 본 후 그분에게 찾아보라 하였더니 필자와 거의 흡사하게 도구없이 느끼고 있었다.

 

저는 잠자는 위치나 수맥이 있는 곳에서는 몸이 너무나 민감하게 반응을 해서 너무 불편해서 남편에게 말을 하면 남편은 너무 신경을 써서 그렇다며 수맥을 인정하지 않더라구요.

그레서 이곳저곳을 찾다가 선생님의 블로그를  보게 되었고 블로그의 글 모두를 다 읽어 보았으며 선생님이 뭔가 해답을 주실것 같아 이렇게 의뢰를 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그런데 제가 느끼는 위치가 모두 선생님과 동일하게 나타난 것에 대해 남편에게 큰 소리 칠 수 있게 되었다며 안도의 한숨을 쉬게 되었는데 물론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 미흡한 부분도 있다 하지만 왠만한 수맥탐사를 하는 이보다 더 우수한 감각능력을 지니고 있었다는 것과 필자의 가방에 담긴 몇가지 수맥차단제에 대해서도 아랑곳 하지 않고 수맥의 위치를 모두 감지해 내었다,

즉 이것은 수맥차단제가 효과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과 다를바가 없다.

 

그런데 의뢰인과 같이 같은 동 아파트에 생활하는 분의 집을 방문하여 수맥을 진단해 보니 딸 방에 놓인 침대가 우연하게도 위치를 한번 변경하게 되었는데 이유를 물어보자 잠자리가 너무 불편해서 바꿔보았는데 조금은 괜찮은것 같은데 자고 나서도 깔끔하지는 않아요. 라고 말을 하였다.

그 이유가 있으니 침대위치를 변경하기 전에는 수맥이 두개 교차되는 지점이였는데 변경한 곳은 수맥이 하나가 있는 곳이였기 때문이다.

필자는 수맥을 피할 수 있는 위치와 방향을  다시 설정해 주며 이렇게 하면 수맥의 피해는 전혀 받지 않으니 안심하라 전하여 주었다.

이 집에 이사를 와서 남편과 아내는 둘다 구안와사(와사풍)에 걸렸고, 위장장애와.화병,부종으로 고생을 하고 있었다.

집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수맥의위치를 그리고 구안와사가 쉽게 치료될 수 있는 방법과 위장장애에 대한 식습관을  일러주며 오랜 시간 담화를 나누고 돌아왔다.

 

누군가는 원인을 몰라 고생하고 누군가는 인연을 만나 해법을 찾곤한다.

그 흔한 감기에 걸려도 자신의 감기를 고쳐줄 수 있는 의사는 따로 있고 고생을 하는 시간도 쉽게 단축되어지는 것이 모두 각기에 따른 인연이 아닐 수 없다.

그 다음 인연이 누가 될지 때론 궁금하기도 하지만 서두르진 않는다. 

 

 

필자를 믿고 의뢰를 하여 주신 의뢰인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