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경기도 평택 L아파트 출장수맥탐사및 집터감정

by 宣人 2014. 2. 19.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수맥탐사를 받는 분들의 양상을 보면 과거에는 이사와서 몸에 이상 증후가 발견된 후 혹시 집에 수맥이 흘러서 그런것이 아닌가 하여 탐사를 받았다면 요즘에는 이삿짐이 들어가기 전에 수맥탐사를 받고 침대위치를 정하는 현명함이 다르다.

그런데 이렇게 이삿짐이 들어오기전 수맥탐사를 나름데로 해본 후 의뢰인 들에게 침대배치를 어디로 하실 생각이십니까? 라고 여쭤보면 영낙없이 수맥이 흐르는 곳에  침대배치를 하려는 것을 볼 수 있다.

즉 만약 수맥진단을 받지 않고 침대를 배치 했다면 의뢰인들은 또 다시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는날 까지 수맥파 위에 몸이 노출된 채로 오랜 동안 잠자리를 정하게 되는 것이다.

 

또한 어떤 의뢰인들은 전문가적인 도움없이 나름데로 침대위치를 변경해 보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수맥의 방향과 위치를 정확히 간파하지 못해 수맥이 두개 교차된  더 극심한 곳에 침대를 배치하는 경우도 종종 보게 되는데 비용이 들더라도 전문가적인 진단을 통해 이사를 가는날까지 편안한 잠자리 위치를 확보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할 수 있다.

 

의뢰인과의 약속을 하고 약속장소에 마중나온 이는 의뢰인의 남편이였다.

필자는 마중나온 의뢰인과 아주머니를 보며 지금

뒷목이 아프고 위장에 염증이 있으시군요.

아내분은 자궁의 근종과 기관지에 문제가 있으며 추후 난소에 낭종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라고 말씀하자

의뢰인은 대단하시네요, 제가 지금 만성 위염에 뒷목이 아프거든요. 아내는 자궁과 난소에 문제가 오래전에 있었고 기관지가 않좋은 상태입니라 라며 놀람음 금치 못햇다.

네 저는 기(氣)를 통해 느낍니다.

집터의 기운도 수맥탐사도 그렇습니다. 보이지않는 모든것을 그런식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이렇게 말을 이어갈 쯤 필자에게 의뢰를 한 아주머니가 사실 처음에는 풍수를 보려고 하다가 우연히 선생님의 글을 읽다가 뭔가 남다른 기운을 느끼는 분이라는 생각이들어 선생님을 뵙고 싶었다고 하였다.

그런데 정말로 어떻게 보지도 않은 사람의 몸 아픈곳을 정확히 아시네요? 라며 필자와의 인연을 기뻐하였다.

 

집안으로 들어가 텅빈 집의 내,외부적 기운을 측정하고 수맥파의 위치를 확인하며 침대위치를 어디로 배치할 생각이셨어요? 라고 필자가 묻자 의뢰인이  잠정적으로 정한 침대위치는 수맥이 흐르는 곳이였는데 만약에 수맥진단을 받지 않고 침대를 배치하였더라면 수맥위에서 주무실뻔 하셨습니다.

사실 수맥진단을 의뢰하게된 원인은 남편 때문인데 남편이 지금 살고 있는집에서 살면서 뭔지 모르지만 심한 가위눌림과 흉통을 느끼곤 했어요.

필자는 이말을 들으며 남편분의 몸을 통해 수맥의 위치를 진단해 보니 가슴흉부 부위에 수맥이 흐르고 있는 곳에 침대를 배치하여 두고 자고 있기 때문이군요.

 

안방과 아이방 남편의 서재가 놓일 방의 수맥을 모두 진단하고 수맥을 피해서 책상과 침대를 배치할 공간을 일러주었다.

또한 수맥이 있는 곳과 없는곳에 대한 vital energy test 를 통해 의뢰인에게도 증명을 해드렸다.

집터의 기운또한 높지도 낮지도 않은 무난한 곳이며 이사할 때도 해가 없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이사를 들어오시면 될것을 일러 드렸다.

탐사를 마치고 늦은 점심으로 해물찜 식사를 하면서  아주머니는 필자에게 묻고 싶어하는 것이 너무도 많았다.

가족의 건강을 위해 엄마라는 위치는 아낌없이 찾으려 하고 알려고 한다. 그것이 지당하고 유비무환 임을 그 누구도 부정할 수는 없으나 어떠한 인연을 만나느냐에 따라 해(害)를 입기도 하고 득(得)을 취하기도 한다.

 

그래서 인연은 따로 있는 법임을 필자는 알며 수맥진단을 위해 걸려오는 많은 전화에 연연하지 않는다.

나를 만나는 이가 있고 다른 이를 만나는 이가 있으며 돌아서 다시 나에게로 오는 이가 있음을... 단 나는 正法,正道,正行으로 사심과 거짓없이 의뢰인들이 원하는 삶의질이 더욱더 행복하게 되는 방향으로 가기를 바랄뿐이며 그분들에게서 듣는 마지막 마음에 담긴 한마디 " 감사합니다" 라는 그말을 훗날 듣고 싶을 뿐이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