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충북 청주 출장 수맥탐사및집터감정(원인모를 만성피로와 수면장애)

by 宣人 2014. 2. 26.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아침일찍 한통의 문자 메세지가 도착했다.

청주사는 이로부터...

무엇이 그리 급하였는지 오늘 오후 3시까지 방문을 해주길 원했는데 의뢰인의 몸 상태를 진단해 보니 간기능의 이상과 허리통증 그리고 소화장애와 장염증상이 느껴졌다.

의뢰인을 만나기전에 느껴보는 의뢰인의 몸 상태가 젊은 사람치고는 과히 좋지 않은 상태였고 그가 사는 집터의 기운을 점검하고 그를 만나기 위해

비가 내리는 청주 고속터미널에 마중을 나온이는 29살의 젊은 청년이였는데 내년에 결혼을 앞두고 있었다.

필자는 그를 보자마자 간기능에 문제가 있어서 피로를 심하게 느끼시고 허리도 아프고 장염을 앓고 있네요! 라고 먼저 말을 하자

아니 어떻게 보자마자 제가 아픈곳을 모두 아세요?

맞습니다. 제가 언제 부터인가 만성피로가 와서 병원에 가보았는데 특별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고 증상만 심해져서 수맥진단을 받기로 했습니다. 라고 말하였다.

 

필자를 만나는 의뢰인들은 어떻게 만나지도 않은 사람 그리고 어떻게 어디가 아픈지를 나쁜지를 알아내는 것이 신기하게 느끼지만 이것은 다우징도 아니고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부분이다.

그래서 필자를 만나는 이들은 그러한 신비한 경험을 하곤 하는데 의뢰인의 안내를 받고 도착한 그의 원룸에 들어가 집 내부의 기운과 터의 기운을 측정하고 수맥의 위치를 확인해 보니 아니나 다를까 침대위치가 수맥유해파가 흐르는 정중앙에 배치되어 있었고 수맥에 따른 고통때문에 침대위치를 자기 나름데로 바꾸어 보았다고 하였는데 더 않좋은 위치에 침대배치를 하였던 것이다.

또한 필자에게 수맥진단을 의뢰하기 전에 수맥어플이라는 것을 핸드폰으로 다운받아 수맥탐사를 해보았는데 여기저기서 작동을 하는 탓에 정확성에 신임이 없다고 판단을 했다.

필자는 기계가 아닌 특별한 기운으로 아픈곳을 찾아내고 집터의기운과 수맥을 느낀다,

그리고 의뢰인들에게 수맥이 있는 곳과 없는곳에 대해 그들도 느낄 수 있도록 vital energy test를 통해 증명을 해준다.

 

필자는 수맥진단을 모두 마치고 이 집이 전세이고 계약기간이 1년정도 남았는데 전세계약을 연장하지 말고 이사를 권했다.

수맥도 문제이지만 집터의 기운이 이렇게 낮은 집은 그다지 건강에도 삶의 질에도 좋은 영향을 주지 않음으로 이번 기회를 토대삼아 다음에는 집을 얻음에 겉을 보고 구할 것이 아니라 터의 기운을 보고 구하는 것이 중요하니 차후 필자의 도움이 된다면 그때를 기약해 보자고 하였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눈에 보이는 것만을 믿게되는데 어떤 의뢰인들은 필자에게 자기의 아픈곳이 눈에 보이냐고 하는데 사실 필자는 눈으로 보는것이 아니라 마음의 눈으로 본다.

그것이 떄론 너무도 정확하여 본인 스스로도 놀라지 않을 수 없는데 그 능력은 나의 것이 아닌 나를 찾는 여러분들에게 전해지는 것임을 잊지말라 하신다.

모쪼록 29살의 젊은 청년이 건강을 되찾아 건강한 결혼생활에 골인 하기를 진심으로 바래본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