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강원도 강릉 사천면 출장 집터감정,수맥탐사,풍수진단

by 宣人 2015. 4. 17.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경기도 의정부에 사시는 의뢰인은 한달전 필자에게 문막에 집터를 감정받고 싶다며 상담을 한차례 의뢰하였으나 아내와 합의가 되지 않아 집터를 다시 찾게 되었다.

평소에 수맥과 풍수에 관심이 많았던 의뢰인은 현재 집터를 닦아둔 곳이 있는데 수맥탐사& 집터로써 적합한지? 방향은 어느쪽으로 두면 좋은지 수맥과 풍수에 대한 것을 감정해 달라 하였다.

 

아내가 몸이 많이 아픈 체질인 반면 저는  몸이 건강한데 집터마져 나쁘면 더 많이 아프지 않겠냐는 질문을 하셨는데 사실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집터기운마져 나쁘면 건강의 손실이 더 큰것은 맞는 것이다.

 

필자는 집터에 대한 감정을 모두 마치고 난 뒤에 아내분의 건강상태를 모두  감정해주자 두분다 모두 놀랐다.

어떻게 맥도 짚지 않고 제가 아픈곳을 모두 알아 맞추냐며,,,,

 

의정부에 살면서 마지막은 이곳 강릉에 내려와서 바닷바람 맞아가며 살고 싶어서 이곳에 집터를 정하게 되었다며 강릉에 온김에 가장 맞있는 순두부 집에 필자를 데리고 갔다.

의뢰자의 아내는 남편이 쓸데없이 수맥이나 풍수에 관심을 두고 이것저것 가린다고 생각하였지만 모르고 사는것 보다 알고 피할것은 피하고 좋은것은 취하는 것이 지혜인데 남편의 속내를 아내가 알리 만무하나 아내 걱정 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집터가 나쁜곳에 살면 건강이 나빠진다는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지 않았을 것이다.

 

그래도 두분은 반 평생을 살았다. 그렇게 서로를 인정하지 않는듯 하면서도 챙겨가면서 말이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처방 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