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고양시 일산 행신동 출장 수맥탐사,집터감정,풍수진단(잠을 못자겠어요)

by 宣人 2015. 4. 20.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이사가는 방향,손없는날을 가려서 이사를 가도 정작 내가 들어가서 살게 될 집터가 문제가 있으면 이사가는 방향도 손없는날도 아무런 의미가 없게된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집터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그런지를 모르다 보니 무방비 상태로 당하고 살게 되는 것이다.

이사를 온것 뿐인데 왜 잠을 못자는 것일까?

왜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깨게 되는 것이며 가위눌림이나 악몽에 시달리게 되는 것일까?

그렇다 보니 의뢰인들은 나름 듣고,본 방식데로 침대위치나 ,머리방향,잠자는 위치변동및 수맥차단제 설치 또는 부적을 붙여 보기도 하지만 본인만이 겪는 증상은 결코 변화가 생기지 않는 다는 것이다.

그래서 답답한 심정이 극에 달하거나 건강에 이상신호가 올때 다급한 마음에 의뢰를 하게 된다.

 

필자가 만난 의뢰인이 그랬다.

아이를 키우는 직장여성으로 이사를 온 뒤부터 잠을 깊이 잘수 없고 꿈에 시달리다 보니 자다가도 자꾸 깨게 되었다.

그런데 왜 남편은 멀쩡한데 본인만이 그런지를 알 수 없는 것이 더 억울하다면 억울하고 답답한 심정인 것이다.

사람은 각기가 다른법인데 같다고 생각하는 것이 잘못된 것이고 그 영향이 체질이나 또는 각기 주어진 띠에 따라 다르게 영향을 받는다는 것이다.

 

필자는 이러한 이사를 온 뒤로 부터 도저히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수면장애로 시달리는 분들의 집을 방문하여 집터기운과 수맥탐사를 해보면 집터기운에 많은 문제를 지니고 있음을 확인한 바 있고 해결을 하여왔다.

하여 집에 방문하여 집터기운을 보면 집터기운에 문제가 있는 사람치고 온전하게 사는 분들을 단 한명도 본적이 없다는 사실이다.

그렇다고 집터가 문제가 있다고 하여 이사가 능사는 아니다.

답을모르면 이사를 가야 하지만 답을 알면 이사를 갈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하여 이번에 만난 의뢰인의 집이 아파트라 하지만 이대로 살기에는 참으로 문제가 많은 집이였다.

필자는 의뢰인에게 무엇때문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되었는지에 대해 설명을 해주고 방편을 취했다.

그리고 그 다음날 그 결과를 한통의 문자로 답변을 주었다.

결과는 긍정이였다.

 

굳이 잠자리를 바꿀 필요도,머리 방향을 바꿀 필요도 없음인데 답을 몰라 고생하고 심지어 어떤 의뢰자들은 적지 않은 돈을 낭비하기도 한다.

다 때가 되면 만나는 법인데 돌고 헤메이다 만나기도 하고 특정한 감이 발동하여 필자를 만나기도 한다.

어찌되었든 간에 억지로 맺어지는 인연이 아닌 자연스러운 인연이 좋은 결과를 가져 주었으면 하는 바램은 변함이 없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처방 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