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탐사-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수맥출장감정(이사후 부터 잠자리가 너~무 불편해요)

by 宣人 2012. 12. 19.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탐사

문밖에 병원은 많아도 내 몸 아픈곳을 고치는 사람은 따로 정해져 있듯이 집의 수맥도 수맥을 탐사한다는 사람은 많아도 나와 연대(蓮帶) 맞는 사람이 따로 있다.

필자는 수맥탐사 의뢰를 받고 집을 방문하여 수맥만을 보는 것도 아니고 집에 관한 총체적인 기운과 그 집에 사는 사람의 기운및 그외의 것을 모두 진단하게 된다.

그도 그럴것이 집에서 일어나는 현상은 수맥 하나만으로 발생하지 않기 때문이며 수맥하나에 모든것을 꿰 맞춘다고 하여 풀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즉 나의 생각이 아닌 피해를 본 의뢰인들이 그랬다.

그리하여 수맥 하나만을 보고 돌아가 버리면  의뢰인들은 문제는 고스란히 남겨둔채 돈만 낭비하고 만 셈이 되기 때문이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에 사는 의뢰인은 이사 후 부터 원인모르게 잠자리가 편하지 않고 자고 나서도 몸이 너무 피곤하였다. 평소 술,담배도 하지 않고 이사전에는 이런 증상도 모르게 지내왔는데 잠을 편하게 자지 못하다 보니 하루가 불쾌하였던 터 , 수맥을 점검받아 보고자 인터넷 검색을 뒤지며 이곳저곳 문의를 하게 되었고 어떤 인연에서 인지 필자에게 의뢰를 믿고 맞겼다,

그렇게 의뢰가 성사되고 그를 만나기전 의뢰인 집터의 기운과 건강상태를 기운으로 느껴보니 과민성대장염,요통,어깨결림,위무력증으로 인한 소화불량 장애를 겪고 있다는 것을 기운으로 느꼈다,

 

그렇게 느낀 모든 내용을 폰에 저장하여 놓고 의뢰인을 만나러 집으로 향했고 집 앞에서 마중나온 그를 따라 집에 들어서니 신축한지 얼마 되지 않은 3층빌라 였다.

먼저 집터의 기운은 조금 미흡하기 했지만 침대가 놓인 곳에 수맥을 점검해 보고 의뢰인에게 수맥의 위치를 말하기 전에 수맥이 있는 곳과 없는곳의 변화를 테스트 해드렸더니 의뢰인도 놀라는 기색이였고 수맥을 피하여 침대의 위치를 바꾸기를 권했다.

예전에 이사오기 전에 살던집은 이 집보다 터의 기운도 좋았는데 예전에 살던 집보다 더 낮은 집으로 이사를 온것이 잘못이라면 잘못인데 전세이니 연장을 하지 마시고 일단은 이렇게 살다가 계약이 끝나면  이사를 권했다.

의뢰인은 제가 과거에 살던집을 가보지도 않았는데 좋은지 나쁜는지 어떻게 아세요? 라고 하였는데  그러면 제가 지금 의뢰인 몸이 어디가 안좋은지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하며 아픈곳을 모두 말하였고 사무실에서 떠나기전 필자가 의뢰인의 건강상태를 느끼고 적은 내용을 모두 보여드렸다.

그러자 의뢰인은 참 신기하게 다 맞추셨네요. 제가 정말 대장염으로 고생하고 있고 허리도 어깨와 허리가 아픈 상태거든요. 소화도 안되고...

본다고 해서 아는 것이 아니라 보지 않고도 알 수 있는 법인데 그건 말로 설명하려면 밤을 새도 어려우니 제가 하는 말이 거짓이 없고 사심이 없다는 것만 아시면 된다고 말을 전해 주었다.

그외 의뢰인이 궁금해 하는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 집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끝내자 제가 다른 사람 다 제치고 선생님을 택하기를 잘한것 같네요 라며 웃음을 지었다.

 

그렇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이사를 오게 되면 집터의 기운도 모르고 수맥의 방향이나 위치를 모르고 자신의 운이 오르고 있는지 내리막을 타고 있는지 도통 알 수 가 없다. 즉 내가 나를 더 모르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 보니 집을 옮기고 나서 또는 조상 산소를 쓰고 나서 악재가 겹치고 우환이 생기는 원인이 생기는 데에는 분명한 원인이 잇고 원인에 따른 해결방법도 있는 것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수맥탐사를 몇번을 받아 보아도 집안에 들어서면서 생긴 우환을 해결짓지 못하고 마는것은 핵심을 찾아 주는 이와 인연이 닿지 못하였기 때문이니 같은 의사라도 시골에 있는 의사와 서울 종합병원에 있는 의사는 근기가 다르기 때문임을 각인하기 바란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