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회 수맥과터 진단-경기도 파주시 수맥과터 출장진단( 버린자와 얻은자 )

by 宣人 2013. 5. 31.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과터 진단

누군가는 이사를 가거나 집을 짓고 흥하거나 누군가는 망하기도 하고 흉사를 겪기도 하니 집터가 지닌 위력이 강하긴 강한가 보다.

늦은 나이에 결혼하고 출산을 한 의뢰인 아내의 권유로 필자의 출장 의뢰를 부탁한 곳은 파주 민통선 부근

네비게이션 조차도 집 부근까지만 안내를 하고 마는지라 마중나온 의뢰인의 안내를 받고 집 앞에 이르러 집터의 기운을 관(觀)하여 보니 좋았다.

일반분들은 집터의 기운을 집의 외형을 가지고 판단하는 것으로 인식하나 필자가 관(觀)하는 집터는 신식,구식,주변의 형세를 가지고 따지는 것이 아닌지라 기운의 형태로 느껴진다.

 

필자는 의뢰인에게 괜찮은 집터에 집을 지으셨네요.라고 말을 하자 의뢰인은 저희가 이땅을 매입하고 동네 사람들한테 들은 이야기 인데 전에 이 집에 사시던 분들이 이동네에서 가장 잘 살던 부자였는데 아니 글쎄 이 집을 팔고 이사를 가서는 그곳에서 쫄딱 망했다는 말을 해주었다는 것이다.

그런데 선생님 마저도 이 집터가 좋다고 하시니 동네사람들이 빈말을 한것은 아니로군요.

아내가 늦은 나이에 출산을 하였는지라 아이 건강에 관심도 많고 집도 짓고 오래 살아야 하니 수맥을 피해서 잠자리 ,책상위치좀 자문 받고자 의뢰를 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그렇게 의뢰인과 담화를 나누고 있을즘 의뢰인의 아내가 집 앞에 도착하자 남편은 선생님이 이 집터가 좋다고 하시네! 라고 말하자 부인은 제가 이곳에 터를 보러 왔는데 이상하게 마음에 끌리더라구요. 땅 모양은 그다지 모양이 좋지는 않지만 괜히 마음에 끌려서 땅을 매입하고 집을 짓게 되었어요. 그리고 새 집 짓고 3년이라 하는데 제가 사는 집이 어떤지 그리고 늦은 나이에 얻은 귀한 아들 건강하게 키우고 싶어서 해로운 것은 피하고자 수맥도 점검 받고 싶기도 해서 의뢰를 하게 되었다며  필자와 인사를 나누었다.

 

집터에 대한 감정은 집을 짓기 위해 땅을 구입하기전에 만나는 것이 우선이다.

다행히 무난한 땅을 매입하고 감정을 받게되면 다행이지만 흉한 땅을 매입하고 감정결과가 나쁘게 나오면 의뢰인에게 참으로 난감하지 않을 수 없다.

그래도 좋고 나쁨은 솔직하게 말해주어야 하는것이 맞는지라 결과는 전해주게 되지만 집터는 매입전에 감정을 받아 보는 것이 우선임을 전하는 바이다.

 

진단을 모두 마치고 부인에게 필자의 명함을 전하자 부인은 놀람반 기쁨반으로 제가 예전에 집터에 대해 글을 보게되었는데 집터가 참 중요하다는 인식을 가지게된 곳이 필자의 "선인수맥감정연구회"에서 필자의 칼럼 자료였다며 남편한테 인터넷 검색해서 수맥탐사 의뢰하는 분을  모셔보라고 말했는데 필자의 명함을 받고서야  이렇게 만나게 되었다며 기뻐했다.

 

 

흉(凶)한것은 피하고 길(吉)한것은 취(取)하려는 자는 지혜를 얻는것이고 믿지 않는자는 무시하고 모른채로 살아가게 된다.

집터에 대해 믿는 자는 믿고 불신하는 자는 불신으로 일관하지만 명당,흉당을 인간 스스로 만들어 놓은 이상 기운은 존재하고 그 틀안에서 살며 작용을 받고 살아가게 된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